One-Call One-Stop ¡º½Ã¹Î¼ÒÅë¼¾ÅÍ¡» Á¶±â ±¸Ãà
±â»ç ÀÛ¼ºÀÏ : 10-11-10 08:03

¹Î¿øÄݼ¾ÅÍ ÀÎÇÁ¶ó ȯ°æ ±¸Ãà ÈÄ ´Ü°èº°·Î ´ë»ó±â°ü ¹× ¾÷¹« È®´ë

¡°¼ÒÅëÇÏ´Â °øµ¿Ã¼ ÀÎõ ¸¸µé±â¡±¿¡ ÁÖ·ÂÇÏ°í ÀÖ´Â ÀÎõ½Ã´Â ¡º½Ã¹Î¼ÒÅë¼¾ÅÍ¡» ±¸Ãà ¹× ¿î¿µ»ç¾÷ °èȹÀ» ¼ö¸³ÇÏ°í 1Â÷ÀûÀ¸·Î ¹Î¿øÄݼ¾ÅÍ ÀÎÇÁ¶ó ±¸ÃàÀ» À§ÇÑ 30¾ï¿øÀ» ³»³âµµ ¿¹»êÀ¸·Î È®º¸ÇÏ¿´´Ù°í ½Ã´Â 8ÀÏ ¹àÇû´Ù.

 
ÀÎõ½Ã ¡º½Ã¹Î¼ÒÅë¼¾ÅÍ¡»¶õ 365ÀÏ 24½Ã°£ ÀÎõ½Ã °ü·Ã ¹Î¿ø»çÇ×À̳ª ±Ã±ÝÁõÀ» ¼Ó ÈÄ·ÃÇÏ°Ô Ä£Àý․½Å¼Ó․Á¤È®ÇÏ°Ô Ã³¸®ÇØÁÖ´Â ¹Î¿øÄݼ¾Å͸¦ Åä´ë·Î ÇÑ CRM(Customer Relationship magement) ÀÇ Áß¿äÇÑ µµ±¸·Î ÀÏ¹Ý ÀüÈ­»ó´ãÀº ¹°·Ð û°¢Àå¾ÖÀÎÀ» À§ÇÑ ¼öÈ­»ó´ã, ¹®ÀÚ»ó´ã, ¿Ü±¹ÀÎÀ» À§ÇÑ ´Ù±¹¾î »ó´ã, ÈÞ´ëÆù ¹®ÀÚ »ó´ã, äÆûó´ã, ÇöÀå¹Î¿ø¼­ºñ½º, Æ®À§ÅÍ, ¹ÌÅõµ¥ÀÌ, ÆäÀ̽ººÏ µî ¼Ò¼È³×Æ®¿öÅ© »ó´ã µîÀ» Á¦°øÇÏ´Â ½Ã¹Î °í°´ °¨µ¿ ÇàÁ¤¼­ºñ½º¸¦ ¸»ÇÑ´Ù.


´ÜÀÏ ÄÝ ÀÎÇÁ¶ó ±â¹Ý¿¡ 5°³ÀÇ »ó´ã ¿î¿µÁ¶Á÷(´ë¹Î»ó´ã±×·ì, °ü±¤Á¾Çվȳ» »ó´ã±×·ì, ÀÇ·á°ü±¤Á¾ÇÕ ¾È³» »ó´ã±×·ì, ±â¾÷Áö¿ø¼¾ÅÍ »ó´ã±×·ì, ³»ºÎ/¿ÜºÎ »ç¿ëÀÚ ¾÷¹«Áö¿ø ±×·ì)À¸·Î ±¸¼ºµÉ ¿¹Á¤ÀÌ´Ù.


º» »ç¾÷À» ÁÖ°üÇÏ¿© ÃßÁøÇÏ°í ÀÖ´Â Á¤º¸È­´ã´ç°ü(±èÇü¼ö)Àº ¡°½Ã¹Î¼ÒÅë¼¾ÅÍ°¡ º»°ÝÀûÀ¸·Î °¡µ¿µÇ¸é ¹Î¿øÇØ°áÀ» À§ÇØ ¼Ò¿äµÇ´Â ½Ã°£°ú ³ë·ÂÀ» ´ëÆø ÁÙ¿© ÇàÁ¤¾÷¹« ´É·üÀ» Å©°Ô ³ôÀÌ°Ô µÉ °Í¡°À̶ó¸ç ¡±°í°´ °¨µ¿ ÇàÁ¤ ¼­ºñ½º¸¦ ÇÑÂ÷¿ø ¾÷±×·¹À̵åÇÏ°í ¼ÒÅë ⱸ¸¦ ÀÏ¿øÈ­ÇÏ¿© °í°´ÆíÀÇ Áõ´ë ¹× Á¢±Ù¼º Çâ»óÀ» À¯µµÇÏ°í, ½Ã¹Î°ú »ó»ýÇÏ´Â ´ëÇѹα¹ÀÇ ½ÉÀå, °æÁ¦¼öµµ ÀÎõÀÇ À§»óÀ» ³ôÀÌ°Ô µÉ °Í¡±À̶ó°í ¹àÇû´Ù.


 

[Copyright ¨Ï °­È­Æ÷Ä¿½º. ¹«´Ü ÀüÀç ¹× Àç¹èÆ÷ ±ÝÁö]
   
¢º ¸ñ·ÏÀ¸·Î   ¡ã ¸ÇÀ§·Î